$pos="C";$title="스바루 아웃백";$txt="스바루 아웃백";$size="510,237,0";$no="201006071722171240930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수익 기자] 스바루코리아는 오는 11일부터 전국 4개 스바루 전시장에서 고객들이 직접 차량을 시승해볼 수 있는 ‘Think! Feel! Driv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되며, 11~13일 부산을 시작으로 18~20일 서울·분당 전시장, 25~27일 광주 전시장에서 각각 개최된다. 시승차량은 레거시, 아웃백, 포레스터 등 국내에 출시된 스바루 전 차종이 대상이다.
한편 스바루코리아는 6월 한 달간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는 저금리 금융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선수금으로 차량가격의 30%를 납부하고 36개월동안 낮은 월 리스료 또는 이자를 납입하면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박수익 기자 sipar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