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스키 J&B 홍보할 뮤지션 찾습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수석밀레니엄(대표 김일주)이 자사의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 J&B를 적극 홍보할 퍼포먼스 그룹 'J&B Dolls'(가칭)의 일원으로 활약할 끼와 재능이 넘치는 차세대 뮤지션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선발 인원은 여성보컬 부문(1명), 여성댄스퍼포먼스 부문(3명), 남성DJ 부문(1명) 등 총 5명이며, 음악과 노래, 춤 등에 있어 자신의 끼와 열정을 마음껏 펼치고 싶은 이들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이달 8일까지 본인의 사진을 담은 프로필 및 자신의 열정을 담은 자기 소개서를 J&B 담당자(skhan@sooseok.co.kr)앞으로 발송하면 된다. 1차 서류 심사에 통과한 합격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오는 6월 10일 'J&B Dolls' 정식 오디션을 거쳐 'J&B Dolls' 공식 일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번 오디션의 최종 합격자는 'J&B Dolls 런칭 파티 및 쇼케이스'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 뿐 아니라, 국내 유명 강사들의 철저한 보컬, 댄스 트레이닝 기간을 거쳐 디지털 싱글 앨범 제작 및 뮤직 드라마 형식의 뮤직 비디오 촬영,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 일상에서는 절대 누릴 수 없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수석무역 한성규 J&B 브랜드 매니저는 "젊은 세대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트렌드 위스키 J&B의 이번 'J&B Dolls' 선발 오디션 개최는 주류업계뿐 아니라 스타를 꿈꾸는 젊은이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 예상된다"며 "J&B의 모던함, 스타일리시함, 프리미엄 이미지를 자신의 끼와 열정으로 발산해 낼 수 있는 개성 있는 젊은 이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