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txt="KB금융이 선보이는 이승기,김연아 응원캠페인";$size="300,201,0";$no="201005280930300646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고은경 기자]KB금융그룹이 월드컵 응원을 위해 제작한 응원캠페인과 이승기, 김연아가 함께 부른 '스마일 보이(Smile Boy)'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6일부터 방영된 응원캠페인은 "영원히 함께 할 내게 꿈이 있잖아, 힘을 내봐 용길 내봐 너라면 할 수 있어"라는 스마일보이 가사에 맞춰 국가대표팀 선수들의 환희와 투혼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구성됐다.
이 캠페인의 배경음악으로 등장하는 스마일보이는 이승기와 김연아가 함께 부른 기타버전과 록버전 두가지 버전 중 기타버전이며, 록버전음원은 6월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촬영 현장에서는 이들과 축구와의 남다른 인연도 밝혀졌다. 김연아는 대표팀 캡틴 박지성으로부터 밴쿠버 올림픽 출전 당시 파이팅을 기원하는 친필 응원메시지를 받았기 때문인지 박지성 선수의 선전을 기원했다고 한다.
이승기는 이청용 선수가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으로 자신을 뽑았다는 사실에 놀라워하며 어릴 적 같은 동네에 살았었다는 인연을 밝히기도 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사상 첫 원정 16강에 도전하는 대표팀과 그들의 투혼을 응원하기 위하여 캠페인을 기획했지만 밝고 발랄한 승기와 연아처럼 세계적인 축제를 국민 모두가 함께 즐겼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마이크로사이트와 트위터, 블로그와 함께 QR코드 등 새로운 기법들을 활용, 메이킹 필름 등 재미있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고은경 기자 scoopko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