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S501 새 앨범 '데스티네이션', "반응 무섭네"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그룹 SS501의 새 앨범 '데스티네이션(DESTINATION)'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SS501은 지난 24일 오후 타이틀 곡 'Love Ya'의 티저 영상과 음원을 동시에 공개, 온라인 음악사이트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등극하는 등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앨범에는 총 6곡이 수록됐으며 피아노를 바탕으로 편곡, 최근 가요시장에 남발하는 기계음을 최소화하고 악기의 선율과 SS501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감성적 멜로디를 최대한 담아냈다는 평이다.


티저와 음원을 접한 네티즌들은 "타 아이돌 그룹과 차별화된 음악으로 노래들이 다 좋다", "실력과 외모가 모두 갖춰진 완벽한 그룹", "역시 기다린 보람이 있다. 컴백 무대가 기다려진다" 등 다양한 의견을 표했다.

SS501은 이 같은 팬들의 관심에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예스24를 통해 '데스티네이션' 스페셜 에디션 앨범을 구매한 팬들에 한해 오는 28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에서 단독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또 지방 팬들을 위해 오는 29일 영풍문고 대구점, 핫트렉스 부산점과 30일 신나라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도 사인회를 할 예정이다.


한편 SS501은 오는 6월 4일 KBS2 '뮤직뱅크'와 5일 MBC '음악중심'을 통해 컴백할 예정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