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티스토리, 첫 화면 내 맘대로 꾸민다

다음, '티에디션' 서비스 출시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다음커뮤니케이션은 '티스토리(www.tistory.com)'의 첫 화면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티에디션'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티에디션은 '자유로운 편집 화면'을 뜻하는 티스토리 에디션의 약자로, 이용자들이 티스토리 스킨을 활용해 첫 화면을 만들 수 있도록 한 꾸미기 기능이다.

지난 3월 클로즈 베타 형식으로 오픈한 티에디션은 편리하고 자유로운 사용성으로 블로거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왔다.


다음은 이번 정식 오픈을 통해 티에디션에 기존 블로그보다 더욱 상세한 꾸미기 기능을 제공, 일괄적인 꾸미기 방식에서 벗어나 HTML 편집에 버금가는 자유로운 구성을 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형태의 아이템을 활용해 자신이 원하는 포스팅을 선호하는 레이아웃으로 배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구글 애드센스와 같은 광고, 배너, 동영상 등을 첫 화면에 자유롭게 넣을 수 있다.


또 웹진을 발행하듯이 이용자가 직접 만든 티에디션을 다음 뷰나 트위터로도 발행할 수 있다.


다음 고준성 오픈커뮤니티 기획팀장은 "티에디션은 이용자들이 티스토리 블로그 첫 화면을 마음껏 꾸밀 수 있어 블로거들의 개성을 잘 드러낼 수 있는 도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