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털리스커피, 예바마테라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남미지역에서 신의 음료라 불리는 '예바마테'를 라떼 스타일로 바꾼 '예바마테라떼'가 국내 처음 출시됐다.


지난달 국내 첫 상륙한 미국 커피브랜드 '털리스커피(http://www.tullyscoffeekorea.co.kr)'는 17일 예바마테라떼(사진)를 국내 처음으로 내놨다.

예바마테라떼는 우울증 완화 및 숙면 효과, 강력한 항산화 작용, 활발한 두뇌활동 촉진, 면역체계 강화, 식욕억제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식욕억제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는 게 털리스커피측 설명이다. 소비자가격은 톨사이즈(355ml) 기준 5000원이다.


털리스커피을 운영하는 조영훈 DK리테일 대표는 "예바마테는 한국 사람들에게는 생소하지만 남미의 산삼이라 불릴 만큼 그 효능이 우수해 건강음료로 최고"라며 "앞으로 독창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털리스커피는 지난 4월 5일 국내에 첫 매장을 오픈해 서울 강남 도산대로변 구 안세병원 사거리에 1호점과 인근 뱅뱅사거리에 2호점이 있으며 앞으로 본격적으로 국내 진출할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