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SPC그룹";$txt="";$size="510,340,0";$no="201005071419588981577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SPC그룹은 어버이날을 앞두고 지난 6일 용산노인종합복지관에서 독거노인과 함께하는 '사랑의 케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SPC그룹 임직원들은 용산구 내 거주하는 독거노인 10여명을 초대해 함께 케익을 만들고 나눠 먹는 시간을 가졌다.
또 거동이 불편해 행사장에 오지 못하는 독거노인의 가정에는 임직원들이 떡 케익과 카네이션 등의 선물을 들고 방문해 가사를 돌보고 정을 나눴다.
SPC그룹 관계자는 "독거노인들에게 잠시나마 아들, 딸이 되어 정을 나누고 어버이날 뜻 깊은 추억도 만들어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 소외이웃과도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그룹은 지역 소외아동과 함께하는 '사랑의 제과제빵 교실', 장애우와 함께하는 볼링, 공예 등의 특기교실 등 임직원의 재능을 활용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