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550,0";$no="2010050513071326375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새로운 앨범 전세계 동시 발매를 앞둔 원더걸스가 아이튠스를 통해 새 앨범의 자켓 이미지와 타이틀을 5일 깜짝 공개했다.
원더걸스는 오는 16일 새 앨범의 전세계 동시 발매를 앞두고 전세계 팬들과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미국 동부시각으로 지난 4일 오후에 공개된 원더걸스의 새로운 앨범 '2 Different Tears'(이하 2DT)은, 원더걸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된 독특한 펑키함으로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는다.
80년대 레트로 데님룩의 펑키함에 시스루와 레이스의 모던하고 여성스러움이 결합한 이번 의상은 원더걸스의 멤버 소희와 유빈이 콘셉트를 잡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멤버들의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유빈의 헤어 액세서리는 물론, 멤버들의 다리와 팔의 디테일한 문신까지, 2DT앨범으로 180도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할 원더걸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한국과 미국을 오가는 바쁜 일정속에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며 멤버들이 어느 때 보다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으며, 현재는 미국에 머물며 한국 시각으로 오는 16일 오전으로 예정된 새 앨범 런칭 이벤트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2DT로 다시 한번 가요계의 역사를 장식할 것으로 기대되는 원더걸스의 컴백이 기대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