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인국, 뮤비 속 김민정과 뜨거운 키스신 '화제'


[아시아경제 조범자 기자]오는 6일 미니앨범으로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슈퍼스타K 출신 신인가수 서인국이 배우 김민정과 뜨거운 키스신으로 팬들의 시선을 붙잡고 있다.


가요계 정식데뷔를 열흘 앞둔 지난달 26일부터 케이블방송과 서인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D-10일부터 공개되고 있는 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드디어 D-3일인 3일 아름다운 키스신 공개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것.

서인국의 소속사 젤리피쉬의 관계자는 “D-10일 영상을 공개한 날부터 공식 홈페이지의 (http://seoinguk.co.kr/) 접속자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어 연일 서버가 다운되는 사태가 벌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에서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 서인국은 여주인공인 김민정과의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연인같은 리얼한 분위기와 애절한 사랑을 연기해 찬사를 받았다.

서인국은 “사실 NG도 많이 났었다. 데뷔한 후 첫 키스신을 찍게 되어 많이 떨리기도 했지만 민정 누나의 연기지도와 배려 덕분에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서인국은 정식 데뷔 전부터 15kg 감량과 박효신·성시경·휘성 등 대스타들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만든 미니앨범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 제작으로 연일 화제를 몰고 있는 서인국은 오는 6일 미니앨범 '저스트 비기닝(Just Beginning)' 온·오프라인 공개로 자신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조범자 기자 anju1015@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