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브아걸 제아, '우결' 1일 MC 투입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 제아가 다음달 1일 방소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일일 MC를 맡았다.


이날 '아담부부 특집'편에서 제아는 1일 MC를 맡아 특유의 예능감을 발휘했다는 후문. 특히 방송 촬영 이후, 밤늦게까지 이어지는 두 사람의 통화 내용 등을 생생하게 전하며 그동안 감추어졌던 아담 부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는데 큰 역할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아담 부부' 조권과 가인이 직접 코멘터리에 참여해 그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힐 예정이다. 이들은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의 기존 방송분과 미공개 장면을 보며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지만, 추억을 새록새록 떠올리며 즐겁게 촬영했다.


또 시간 관계상 아쉽게 편집되었던 미공개 영상이 공개된다. 코멘터리에 직접 참여한 조권과 가인은 본인들도 잊고 있었던 장면들이 나오자 연신 얼굴을 붉혔다. 특히 조권은 민망함을 '깝'으로 승화시킨 댄스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 날 방송에서는 박진영이 가인의 부탁으로 'JYP표 시건방 춤'을 선보인 모습부터 첫 만남이 있었던 날, 부부로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춰본 '대굴욕 분장쇼(?)'까지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