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장동건 고소영";$txt="장동건 고소영";$size="465,304,0";$no="200911051659426100026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백종민 기자]아시아를 넘어 세계가 시샘하는 장동건 고소영 커플. 복중의 아기까지 선물로 받은 이들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5월의 부부로 거듭난다.
많은 사람의 주목을 받고 결혼하는 만큼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하는 것이 팬들의 공통된 바람이다. 두사람의 결혼을 맞아 각자 이름 속에 숨어 있는 비밀을 풀어보는 것도 흥미로운 일일 것이다.
장동건은 기본적으로 금(金)의 기운을 가지고 있다. 금(金)의 기운을 가진 사람들은 토(土), 수(水)의 기운을 가진 사람들과 잘 어울리고, 목(木), 화(火)의 기운을 가진 사람들과는 조금 엇갈리거나 부딪히는 관계를 형성한다.
$pos="C";$title="장동건-고소영";$txt="장동건-고소영";$size="510,346,0";$no="200911051800526847702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고소영은 목(木)의 기운이며 목(木)은 화(火), 수(水)와 잘 맞는 성향을 가지고 있다. 남자의 금(金)은 카리스마가 있고, 리드를 잘 하는 기운이다.
여자의 목(木)은 정이 많고 소박하며 자존심은 강한 반면 남자의 리드를 잘 따르는 성향이 있다.
두사람의 음양오행은 금(金)과 목(木)으로 음양오행의 관계만 본다면 '척하면 척'하고 통하는 사이는 아니지만 적절한 음양오행의 조화로 연애운과 결혼운이 좋다고 할 수 있다.
영동수리로 풀어보면 장동건의 전체 획수는 17획이다. 즉, 외국에까지 이름을 널리 알린다는 명망사해(名望四海)의 기운이 들어있다. 또한 인기운도 들어있고 재물운도 있고 머리도 총명하다. 장동건은 물론 그의 출중한 외모와 끼로 연예인이 되었겠지만 그의 이름 또한 연예인으로 성공하는 운명을 담고 있다.
고소영의 전체 획수는 14획이다. 14라는 수리는 이산(離散) 즉, 흩어짐과 헤어짐을 의미한다. 아마도 연예활동을 위해 가족과 떨어져 살았을 가능성이 매우 높고 결혼을 해서도 연예활동으로 인해 가족과 떨어져 지낼 기운이 강하다고 할 수 있다.
고소영 또한 장동건과 똑같이 이름 속에 항상 사람들을 몰고 다니는 인기운이 들어있어 연예인이 되기 전에도 높은 인기를 누렸을 가능성이 크다. 아울러 연예인으로서도 남부럽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니 연예인이란 직업은 고소영과 찰떡궁합인 듯 싶다.
지금 뜨는 뉴스
그렇다면 누구의 이름이 더 연예인으로 성공하는 이름일까. 답은 장동건이다.
장동건은 영동수리(이름의 획수)로 봤을때도 좋은 인기와 총명함과 강한의지로 글로벌 명성을 얻는 운을 지녔을 뿐 아니라 주역으로 풀이해봤을 때도 항상 인기운이 따라 다닌다. 그의 주위에는 항상 사람이 많고 재물운도 넘친다. 연예인을 선택하지 않고 사업을 했어도 성공할 이름이다. 반면 고소영은 인기운은 타고 났지만 재물의 손실을 볼 수도 있는 이름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백종민 기자 cinqang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