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엠코 '엠코타운' 하나된 자연·인간·문화

[제4회 아시아경제 아파트 브랜드대상-뉴파워브랜드대상]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현대엠코의 '엠코타운'은 최근 소비자들에게 새롭게 각인된 아파트 브랜드다. 특히 현대엠코는 상봉동 '프레미어스 엠코'와 상도동 '엠코타운'을 분양하면서 서울 분양시장에서 이름을 날렸다.


엠코타운 브랜드는 성장과 선도, 조화의 의미를 상징한다. 미래와 세계로 나아가는 현대엠코의 기업비전을 제시하고 고객과 함께 상생하는 기업철학을 담고 있다.

엠코타운 아파트 브랜드 디자인 콘셉은 현대엠코(amco)의 엠코 첫 글자인 'A'가 둥근사각형 안에 들어있는 모양으로 안락하고 세련된 최상의 주거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디자인은 주거공간의 안락함과 세련미를 상징하는 둥근사각형을 기본 모양으로 한다. 여기에 초록색, 파란색, 오렌지색의 밝고 경쾌한 컬러를 사용했다. 풍요로운 생활문화공간과 젊고 투명한 기업의 이미지를 함께 드러내기 위한 터치다. 3개 선과 5개 면으로 구성된 미적인 조형을 통해 첨단기술과 자연, 인간과 문화가 하나로 어우러진 공간임을 표현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황준호 기자 reph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