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터스포츠 2호점, 청주 성안 길에 개점

스포츠·아웃도어·라이프스타일브랜드 초대형 멀티숍…선수출신 직원 구매컨설팅

[아시아경제 왕성상 기자] 인터스포츠 2호점이 충북 청주시 성안 길에서 문을 연다.


23일 산업계에 따르면 스포츠·아웃도어·라이프스타일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세계 최대 스포츠·아웃도어 멀티숍 인터스포츠가 24일 청주에 매장을 열고 새 개념 유통시스템 구축에 나선다.

인터스포츠 청주점은 2개 층에 300평 규모의 멀티숍이다. 스포츠·아웃도어·라이프스타일브랜드의 모든 옷, 신발, 용품이 전문가수준에 맞도록 갖춰진다.


특히 스포츠선수 출신의 직원들이 있어 손님들은 1대 1 전문 구매컨설팅으로 한 단계 높아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터스포츠 청주점 1층은 농구, 축구 등의 팀스포츠라인과 트레이닝, 러닝, 라이프스타일 라인제품들로 손님을 맞는다.


가족단위손님을 겨냥한 키즈 제품도 한데 모아 쇼핑의 편의성을 높인다. 2층에선 ▲국내·외 다양한 아웃도어브랜드의 제품 ▲야구, 테니스 등의 라켓스포츠제품 ▲인라인스케이트와 스케이트보드, 퀵 보드 같은 휠 스포츠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또 체중계, 아령과 같은 스포츠용품을 비롯해 스포츠향수, 파스류, 풋 케어 등 스포츠 건강관련제품들도 판다.


인터스포츠는 청주점 개설을 기념해 개점 일부터 사흘간 100% 할인권 당첨행사 ‘스캔 앤 윈(Scan & Win)이벤트’를 연다.


청주 성안길 부근에서 무료 제공되는 쿠폰을 가져가면 인터스포츠매장 내 기기에서 쿠폰의 바코드를 스캔, 현장에서 당첨여부를 알려준다.


이벤트참여자는 5000원부터 최대 50만원의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당첨된 할인권은 다음달 30일까지 인터스포츠매장에서 일정액 이상의 제품을 살 때 쓸 수 있다. 또 모든 손님에겐 인터스포츠노트나 휴대용 아웃도어방석을 준다.


남기흥 인터스포츠 상무는 “국내 핵심가두상권으로 불리는 청주 성안길의 인터스포츠 청주점은 청주 최초의 신개념 멀티숍”이라고 강조했다.


남 상무는 “더 전문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준비하고 선진유통환경으로 매장을 찾는 사람 누구나 즐거움과 만족할 수 있는 지역명소로 활성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전화 070-8632-0048(인터스포츠 청주점). 인터스포츠 홈페이지(www.intersport.co.kr).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왕성상 기자 wss4044@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