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신데렐라 언니";$txt="";$size="408,592,0";$no="201003301136001580536A_3.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방송 3사 수목드라마 정상에 오른 KBS2 '신데렐라 언니'가 OST 부문에서도 1위 자리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슈퍼주니어와 FX 등 최고의 아이돌 그룹과 주(Joo) 등 실력파 가수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데렐라 언니' OST가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의 음원 차트를 휩쓸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신데렐라 언니' 수록곡 중 메인 테마곡인 슈퍼주니어 멤버 예성의 '너 아니면 안돼'는 싸이월드 이달의 디지털 뮤직 어워드 1위 후보로 링크돼 비의 신곡 '널 붙잡을 노래'와 경합을 벌이고 있다.
'너 아니면 안돼'는 다른 음악 사이트 '도시락'의 주간 순위 차트에서 이효리의 '치키치키 뱅뱅'과 비의 '널 붙잡은 노래'에 이어 5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 벅스와 멜론 등에서도 다른 작품의 OST 수록곡을 제치고 상위 10위권에 자리 잡으며 OST 부문 1위 자리를 독주하고 있다.
신데렐라 제작사 에이 스토리 측은 "최고의 OST 참여 스태프, 최고의 드라마 음악 사단이 뭉쳐서 만들어낸 '신데렐라 언니'의 OST는 드라마의 감미로운 서정성과 품격을 드높이며 어린 시절의 소녀에서 새로운 사랑의 소용돌이에 빠진 주인공들의 아름답고도 슬픈 동화(童話)를 완벽하게 완성시켜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데렐라 언니' OST는 오는 27일 전격 발매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임혜선 기자 lhsro@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