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쓰라진, 아이돌그룹 상대 성교육 '눈길'


[아시아경제 조범자 기자]에픽하이의 미쓰라진이 성교육 전문가로 나선다.


미쓰라진은 19일 오후 7시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돌 인간극장,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에서 7인조 아이돌그룹 인피니트 멤버들에게 직설적이지만, 적나라한 성교육을 실시한다.

에픽하이의 타블로와 미쓰라진이 직접 키우고 있는 아이돌그룹 인피니티는 18~21세의 멤버들로 구성됐다. 아직 어린 멤버들이 성(性)에 대한 궁금증을 표현하자 미쓰라진이 바로 전문가로 투입돼 철저한 강의를 시작하는 것.


7명의 멤버들은 녹화에서 그동안 궁금했지만 알 수 없었던 성에 대한 심도 깊은 질문들을 쏟아냈고, 이들의 돌출 질문과 발언들이 이어지자 나름 성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고 자신한 미쓰라진조차 땀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방송 공개 수준에 대해 고민을 거듭했다는 제작진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만큼 멤버들은 그 나이 또래 남학생들이 궁금해 하면서도 쉽게 털어놓지 못하는 성에 대한 호기심들을 실감나게 털어놨다"며 "차마 방송에 담기 어려운 부분의 대사 처리에 대해 고충이 있다"고 밝혔다.


‘아이돌 인간극장,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는 '멋진 연예인 오빠가 나의 친오빠라면?'이라는 주제로 여학생들의 로망을 해결해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조범자 기자 anju1015@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