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골프토픽] 우즈 "2주 후 다시 출격~"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골프토픽] 우즈 "2주 후 다시 출격~"
AD

[아시아경제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미국)의 올 시즌 두번째 출전 대회가 확정됐는데.


우즈는 16일(한국시간) 자신의 홈페이지(www.tigerwoods.com)를 통해 마스터스에 이어 오는 29일 밤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 퀘일할로골프장에서 열리는 미국프로골프(PGA)투어 퀘일할로챔피언십(총상금 650만 달러)에 나간다고 발표했다.

항상 출전신청 마감일에서야 신청서를 접수해 주최 측의 애를 태웠던 우즈는 이번에는 일찌감치 출전을 확정해 달라진 모습도 보여줬다.


우즈로서는 사실 제한된 갤러리만 입장할 수 있는 마스터스와는 달리 갤러리의 반응을 걱정할 수도 있는 대회다. 우즈는 그러나 마스터스에서 팬들이 보내준 성원에 힘입어 일찌감치 다음 대회 출전을 서두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우즈는 이 대회에서 2007년 우승 경험이 있다. 우즈는 "열광적인 대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식통들은 한편 우즈가 이 대회에 이어 그 다음주 PGA투어 최고의 총상금이 걸린 '제5의 메이저' 플레이어스챔피언십(총상금 950만 달러)에도 출전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US오픈 2주전에 열리는 메모리얼토너먼트(총상금 600만 달러)에서 샷 점검에 돌입한다고 가정하면 6월18일 개막하는 US오픈 이전에 일단 3개 대회 정도는 소화할 것이 분명하다.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golfk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