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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헛, '트위터 리포터' 모집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 피자헛이 오는 16일까지 '피자헛 트위터 리포터'를 모집한다.


피자헛 트위터 리포터는 신제품 시식 리뷰와 이벤트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것은 물론, 이벤트 현장을 직접 취재해 생생한 소식과 에피소드를 트위터로 전달하는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한국 피자헛 공식 트위터(@enjoypizzahut)를 팔로우한 트위터 이용자라면 리포터 모집 트위터(twitter.com/phk_reporte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선발된 트위터 리포터 3명에게는 신제품 시식 기회와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된다.


이승일 한국 피자헛 대표는 "외식업계 최초로 피자헛이 시작하는 트위터 리포터는 향후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고객과 쌍방향으로 직접 소통하는 SNS 마케팅 기법으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4월 말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차별화된 트위터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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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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