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생명에서 꿈을 그리세요"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작품 접수...오는 16일까지
고등부 최고 대상엔 문광부 장관상 시상도


[아시아경제 김양규 기자]삼성생명이 전국 초ㆍ중ㆍ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미술작품 공모전에 나선다.

삼성생명은 5일 이날부터 오는 16일까지 초중고등학생을 상대로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 작품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희망으로 가득 찬 미래'라는 주제로 실시되는 이번 공모전은 희망, 행복, 미래, 가족, 즐거움, 자연, 지구를 소재로 그리면 된다.

지난 1981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 30회를 맞이한 '청소년 미술작품 공모전'은 현재 3000명으로 수상인원이 늘어나 더 많은 예비화가들이 기쁨을 누리게 됐다.


대회는 초등부(저ㆍ고), 중등부, 고등부로 나눠지며, 심사를 거쳐 선정된 각 부문별 대상 4명과 금상 수상자 12명에게는 장학금과 상품이 수여되며, 특히 고등부 대상 수상자에게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이 수여된다.


이외 은상 20명, 동상 24명, 특선 500명, 장려 1000명, 입선 1440명 등 수상자 들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수여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초ㆍ중ㆍ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희망으로 가득찬 미래'라는 주제를 화폭에 표현하면 된다"고 말했다.


또한 "공모전 홈페이지 (http://festival.samsunglife.com)에서 응모 후 받은 접수증을 작품 뒷면에 붙여 삼성생명 본사에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김양규 기자 kyk7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