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하이트-진로 그룹의 위스키 계열사 하이스코트가 '킹덤, 고객감사 사월애(愛)' 온라인 이벤트를 4월 한달동안 진행한다.
킹덤 홈페이지(www.kingdom.co.kr)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cot_kingdom)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빈칸 채우기와 블로그 스크랩 등 두 가지이며, 추첨을 통해 40인치 LCD TV와 DSLR 카메라, 내비게이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킹덤 공식 블로그에 있는 시음 후기 중 공감하는 한 가지를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댓글을 남기는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는 '킹덤'에 얽힌 자신만의 이야기를 추가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하이스코트의 장병선 상무는 "경기 회복에 따라 최근 '킹덤'을 찾는 고객이 늘면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이 같은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5월 10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킹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프로야구 개막전부터 잠실 구장과 광주 구장 본부석 하단에 롤링보드 광고를 진행하며 공중파 등 광고 제약이 많은 주류 업계에 새로운 광고 유형을 제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