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키움증권, "펀드 가입하면 스마트폰 쏜다."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키움증권(대표 권용원)이 펀드 가입자에게 선착순으로 스마트폰 할부금을 지원한다.


29일 키움증권은 펀드 가입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스마트폰 단말기 할부금을 24개월간 지원하는 '스마트폰 주인되기' 펀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투자자들은 펀드계좌 개설 후 키움증권이 선정한 국내외 성과 우수펀드 8종에 적립식 또는 임의식으로 가입하면 스마트폰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의 경우 적립식으로 50만원 이상 가입시 월 1만1000원의 단말기 할부금을 받게 된다. 임의식으로 일반클래스(C/Ce)에 가입하면 500만원이상 고객에게 월 5500원, 1000만원 이상 고객에게 월 1만1000원, 3,0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월 1만6500원의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할 방침이다. 선취형 클래스(A) 가입시에는 선취수수료의 70%를 현금으로 돌려주며 기존 고객의 경우에도 임의식으로 가입할 때와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고객이 적립식과 임의식으로 두 번 가입하면 양쪽의 혜택을 모두 받게 되며 최고 월 2만7500원의 단말기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대상펀드는 제로인 2009펀드 어워즈 대상에 선정된 한국네비게이터를 비롯해 삼성스트라이크, 마이트리플스타, 트러스톤칭기스칸, 한국삼성그룹, 한국현대차그룹, 블랙록월드광업주, 동부차이나 등 총 8종 펀드로 국내외 펀드 중 운용성과가 뛰어난 펀드가 대상이다.


이벤트에 관한 문의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를 참조하면 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