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AM 신곡 '잘못했어' 뮤직드라마 캠버전 유출 '비상'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2AM 신곡 ‘잘못했어’의 뮤직드라마가 캠버전으로 온라인 상에 유출돼 충격을 주고 있다.


쇼케이스를 통해 단 1회 제한 공개된 ‘잘못했어’ 뮤직드라마가 일명 '캠버전' 상태로 각 영상 서비스 사이트에 올라와 급속도로 전파되고 있는 것.

'잘못했어' 캠버전은 지난 15일 쇼케이스 현장에서 직접 스크린을 비디오 카메라로 찍은 것으로 추정된다.


14분 분량의 ‘잘못했어’ 뮤직드라마는 리패키지 앨범의 스페셜 DVD에만 수록된 ‘스페셜 콘텐츠’로 공식적으로는 ‘2AM 데이’에 단 1회만 제한 공개됐고, 앞으로는 리패키지 앨범을 통해서만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한편, 2AM 팬사이트에는 “뮤직드라마 풀버전은 절대 유출되면 안 되는 영상입니다. 유출된 자료의 정보를 아시는 분은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라는 공지가 올라 오는 등 팬차원에서 이번 사태를 막아보자는 움직임이 일고 있다.


팬들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에나 있는 줄 알았던 캠버전이 나올 줄이야” “2AM 리패키지 앨범 판매에는 영향이 없기를 바란다” 는 우려와 함께 확산 방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발 벗고 나서고 있다.


2AM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잘못했어’ 뮤직드라마 캠버전이 인터넷상에 유포되고 있는 것을 심히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대응방안을 강구 중이다”라고 밝혔다.


16일 발표된 2AM의 ‘잘못했어’는 발매 1일 만에 멜론차트를 비롯해 싸이월드, 벅스뮤직 등에 일간차트에 1위로 진입했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