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비스트";$txt="[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size="550,442,0";$no="201003171129276901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아이돌그룹 비스트가 '쇼크(SHOCK)' 자켓의 추가컷을 공개한다.
17일 오후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될 사진은 두 번째 미니앨범 '쇼크 오브 더 뉴이라(SHOCK OF THE NEW ERA)'의 자켓촬영 현장에서 찍은 미공개 컷으로 앞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본 팬들의 요청과 함께 비스트의 인기 상승세에 보답하고자 이뤄졌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사진 속 멤버들은 자켓 촬영장 곳곳에서 더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운동으로 몸을 다지고 있다.
여심을 사로잡는 '잔근육'으로 각광 받고 있는 양요섭을 비롯, 특히 비스트의 '상체 담당'으로 매력적인 '장골기광'으로 거듭난 이기광이 운동기구를 대신해 촬영장 한켠에 자리 잡은 자전거로 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 프로근성을 보여준다.
'국민남친돌'로 자리 잡은 윤두준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삭발 준형'의 획기적 스타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 인기 급상승중인 래퍼 용준형의 삭발 전 사진 또한 눈길을 끈다.
한편 비스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귀여운 애완돌의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거친 남성미를 지닌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해 인기몰이 중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