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테크윈, 감시용카메라 정상궤도 진입중<푸르덴셜證>

[아시아경제 문소정 기자]푸르덴셜투자증권은 삼성테크윈에 대해 감시용 카메라 사업부가 정상궤도에 진입중에 있어 1분기 실적이 기대이상으로 전망된다며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목표주가 12만5000원도 유지.


김운호 애널리스트는 "감시용 카메라 사업부의 성장이 좀 더 빠른 속도로 진행될 것"이라며 "2010년 하반기에 감시용 카메라 사업부 매출이 가시화됨에 따라 매출 증가 속도는 좀 더 빨라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 애널리스트는 "1분기 실적이 예상보다 개선되는 것은 여전히 아날로그 시장에서 경쟁력이 있는 채널을 갖고 있기 때문"이라며 "하반기에는 네트워크 비디오 녹화기(NVR) 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입함으로써 추가적인 성장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대형 해외 수주도 기대되기 때문에 추가적인 실적 모멘텀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는 것.


푸르데셜투자증권은 삼성테크윈 1분기 매출액을 지난 번 예상치에 비해 큰 폭으로 증가한 6999억원으로 예상했다. 1분기 영업이익 역시 지난 전망치에 비해서 큰 폭으로 개선될 전망인데 이는 매출액의 증가와 환율에 따른 영향으로 3월 중 원/달러 환율의 급락이 없다면 376억원은 무난히 달성될 것이란 전망에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문소정 기자 moons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