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종로구, 제4회 인왕산 마라톤대회 참가자 모집

오는 4월 11일 오전 9시부터 사직공원 운동장서 시작, 인왕산길 북악산길 진행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종로구(구청장 김충용)는 오는 15일까지 ‘소년소녀 가장 돕기 제4회 인왕산 마라톤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4월 11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될 이번 대회는 사직공원 운동장(서울사직단)에서 시작해 인왕산길과 북악산길 일대에서 진행된다.

참가부문은 18km, 10km, 5km 세 부문으로 선착순 3000명을 모집하며 18km와 10km는 3만 원, 5km는 2만 원의 참가비가 있다.


종로구민에게는 참가비 50% 할인 혜택이 있으며, 참가비 중 일정 금액은 ‘소년소녀 가장 돕기’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번 대회 코스는 단군성전 앞(출발) → 인왕산길 → 부암삼거리 → 북악팔각정 → 북악산길(정릉방향) → 성북구민회관(반환점) → 단군성전 앞(도착)이다.

지난 2006년부터 매년 개최해 올해로 네 번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종로구가 주최하고 종로구체육회와 스포테인이 주관하며, 건강도 지키고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삶을 되새겨 보게 하는 뜻 깊은 행사다.


또 만물이 소생하는 4월 새봄에 꽃향기 그윽한 천혜의 장소에서 치루어지는 이번 대회는 시민과 마라톤 동호인들이 함께하는 건강달리기 큰 잔치로 종로구만의 특화된 자선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종로구는 많은 사람들의 참여해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들어 가기를 기대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