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황민하 전 KOTRA 부사장, 메타바이오메드 대표이사 취임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메타바이오메드가 오늘 25일 주주총회를 통해 황민하 전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의 부사장이 대표이사로 신규 취임했다고 25일 밝혔다.


황민하 대표이사는 2005년 KOTRA 기획조정실장 역임을 시작으로 2008년 7월부터 지난해 10월까지 KOTRA의 부사장을 역임한 바 있다. 또한 부산국제전시장(BEXCO)과 대구전시컨벤션센타(EXPO), 한국국제화재단 사외이사 역임 등 활발한 대외활동을 통해 이미 관련 분야에서는 유명 인사로 잘 알려져 있다.

황 대표이사는 취임식에서 "메타바이오메드는 해외 수출 비중이 95%에 달하는 우량수출기업으로 제품의 연구개발은 물론 적극적인 해외 마케팅을 통해 신규 매출처를 확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고 말했다. 이어 "올 한 해 해외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여 세계적인 바이오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는 제2의 도약기를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메타바이오메드는 의료용 소재를 연구개발에서 생산, 마케팅까지 자체적으로 수행하는 의료용 소재 전문기업으로 주력제품으로는 생분해성 봉합원사와 치과용 충전재 및 근관충전시스템, 골 수복재 등이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