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DHL, 업계 최초로 오픈캐스트와 미투데이 오픈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물류기업 DHL이 23일 업계 최초로 온라인 뉴스레터 및 트위터 서비스의 한 종류인 오픈캐스트와 미투데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DHL코리아는 국제무역 및 통상에 관한 오픈캐스트(http://opencast.naver.com/DH520)를 주5일 발행해 잠재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DHL의 핵심 서비스도 함께 알릴 예정이다.

아울러 트위터 서비스의 한 종류인 DHL 미투데이(http://me2day.net/dhl_story)를 블로그와 연동해 운영키로 했다.


크리스 캘런 DHL코리아 대표이사는 "이제 고객들은 DHL이 발행하는 오픈캐스트를 구독하면서 국제무역의 흐름과 국가별 통관정보 등을 파악할 수 있고 DHL 미투데이를 통해서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블로그 소식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DHL블로그(http://blog.naver.com/dhl_story)에서는 DHL 오픈캐스트 발행과 미투데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다음달 1일까지 DHL의 오픈캐스트를 구독하는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문화상품권, DHL 모형비행기, DHL 미니 농구대를 증정할 예정이며 DHL과 미투데이 친구를 맺는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DHL 마우스, DHL 머그컵을 총 35명에게 증정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