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남아공 월드컵 응원 출정식 개최

[아시아경제 박수익 기자]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현대자동차가 축구팬들에게 월드컵의 흥분과 감동을 미리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다음달 3일 오후 8시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남아공 월드컵 D-100일 기념 대한민국 응원 출정식'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남아공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현대차가 KT와 공동 주관하고, 대한축구협회·붉은악마·다음커뮤니케이션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신(新) 응원문화 선포식 ▲월드컵 D-100일 기념 축하 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신(新) 응원문화 선포식에서는 일반인 공모와 3단계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대한민국 공식 슬로건과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 응원가를 소개하며, 국가대표팀을 상징하고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제작된 국가대표팀 테마송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날 열리는 국가대표팀과 코트디부아르 대표팀 간 평가전을 응원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평가전이 진행되는 동안 가장 열성적인 모습을 보여 준 축구팬을 선정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최고의 팬(Fan of the Match)’ 행사도 진행한다.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내 이벤트 화면을 통해 1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응모를 통해 선정된 2000명 중 직접 현장을 찾은 축구팬들에게는 월드컵 공식 응원 티셔츠(동반 1인 포함)가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남아공 월드컵 한국전 경기 참관(항공권 및 숙박 일체)의 기회도 주어진다.


현대차 관계자는 "열성 축구팬들을 위해 현대차가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행사는 현장을 찾은 많은 축구팬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현대차는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서 월드컵 붐 조성 및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박수익 기자 sipar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