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림푸스한국 "펜 사용자 모두 모여라"

하이브리드카메라 촬영 노하우 공유 나서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렌즈 교환이 가능하지만 크기가 확 줄어든 하이브리드 카메라 '펜(PEN)' 사용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사용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게 됐다.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은 오는 24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하이브리드 카메라 펜 사용자 100여명을 초청해 각종 정보와 촬영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페니아 포럼'을 마련한다.

이번 행사에는 팝 아티스트 장마리아씨가 제작한 '나만의 캐릭터로 만든 세상에서 하나뿐인 PEN'이 공개된다. 이어 4인 4색 유저 발표회에서는 4명의 사용자들이 '펜'을 개성 넘치게 꾸미는 방법과 아날로그 렌즈 사용법, 실내 촬영, 인물 촬영, 별 궤적을 촬영하는 팁 등을 공유한다.

행사 마지막 시간에는 올림푸스한국에서 진행하는 '펜'과 DSLR 촬영 강좌도 진행된다.


올림푸스한국은 포럼 부대행사로 코스프레 모델을 초청해 촬영회와 네이버 '펜 사용자 카페' 회원들의 사진전을 갖는다. 아날로그 렌즈 및 각종 장비와 새로 출시된 '펜 E-PL1'도 소개된다.

올림푸스한국 유저커뮤니케이션팀 이두형 팀장은 "이번 포럼은 펜 유저들이 가진 팁과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하이브리드 카메라를 즐기는 방법을 터득하고 페니아(펜을 사용하는 사람들) 문화를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명진규 기자 aeo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