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캐피탈, '임웅균과 함께하는 영화음악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현대캐피탈이 '현대캐피탈 오토플랜 테너 임웅균과 함께하는 영화음악회'를 전국 주요도시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기아차 카마스터 및 가족 1만명을 무료 초청해 진행하는 이 음악회는 8일 경기도 문화의 전당 대공연장에서의 첫 행사를 시작으로 오는 6월까지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울산, 서울 등 총 7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국민 성악가'로 널리 알려진 임웅균 테너가 진행을 맡았으며, 소프라노 김수연과 지휘자 박상현이 이끄는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출연해 아름다운 영화음악을 연주한다.


특히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007', '냉정과 열정 사이', '스타워즈' 등 대중적 인기를 모았던 다양한 장르의 영화 속 영상과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마련돼 관객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현대·기아차 카마스터와 가족들에게 차별화된 문화마케팅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자 이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