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신證, HTS '사이보스' 새단장

HTS 사용자 편의성 크게 높이고, 강력한 검색기능 추가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 대신증권이 '더 쉽고 똑똑해진' HTS를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오는 29일부터 HTS인'U-사이보스 글로벌'의 업그레이드를 실시하고, 사용자 편의성과 독창적 검색기능을 대폭 강화한 홈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HTS초보자를 위해서는 사용자 편의성을, 전문가에게는 더 강력한 검색기능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업그레이드된 점이 특징이다.

화면이용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증권업계에선 처음으로'리본바(Ribbon Bar)'방식을 채택했다. 차세대 인터페이스 방식인 '리본바'를 통해 중요도 및 사용빈도에 따라 메뉴를 배치해 원하는 화면을 찾기가 더욱 쉬워졌다. 메인화면에서 미니화면을 분리해서 볼 수 있는 위젯(Widget) 기능도 더욱 강화했다.


최근 거래대금이 급증하고 있는 ELW와 ETF 관련 화면도 강화했다. 최근 그수가 늘어나고 있는 ELW 중에서 조건식을 통해 자기 입맛에 맞는 ELW종목만을 검색할 수 있으며, 관심종목에 따로 등록할 수도 있다. 기초자산 및 NAV(순자산가치) 등 ETF관련 중요 정보를 하나의 화면에서 검색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트레이딩 부문도 대폭 강화했다. 업계 최고의 주문속도를 기반으로 '일괄주문 기능'을 추가해 다양한 종목의 매수·매도와 정정·취소를 한번에 더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STOP주문, 체결 후 즉시 매도 등 '자동주문 기능'도 확대 제공하고 합성선물 기능을 통해 차익매매를 손쉽게 실행할 수 있는 '합성선물 차익거래 화면'도 선보인다.


투자자에게 유용한 신규투자정보도 제공한다. '세계증시지도'에서는 아시아·아메리카·유럽으로 지도를 구분해 30여 개 국가 대표지수의 당일과 전일 요약 분차트도 표시한다. 그리고 투자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홍콩·중국의 시세도 HTS를 통해 조회할 수 있다.


또, 기존 HTS의 인터넷뱅킹 화면을 투자자에게 익숙한 웹 인터페이스의 인터넷뱅킹 화면으로 리뉴얼하여 HTS상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성공투자 파트너]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선착순 경품제공 이벤트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