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대문구, 새로운 BI로 브랜드 UP!

동대문(흥인지문)으로 형상화한 상징말 '서울의문 동대문구'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동대문구(구청장 권한대행 방태원)는 구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BI를 선정, 21일 최종보고회를 마쳤다.

발전을 향해 도약하는 동대문구 미래상을 담은 이 디자인은 ‘참이슬’ ‘아침햇살’ ‘풀무원’ ‘엄마가 뿔났다(KBS 드라마)’, ‘충무로국제영화제’ 등 작품으로 유명한 캘리그래퍼 강병인 작가의 작품이다.

[성공투자 파트너]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선착순 경품제공 이벤트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