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솔 기자]교보증권(대표 김해준) 서초지점이 투자자들에게 차별화된 금융·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식 및 다양한 금융상품 투자에 도움을 주기 위해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서초지점 홈페이지는 크게 주식 금융상품 모임방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주식 및 금융상품 파트의 경우 각각 하위 질문방 투자전략 관심종목 및 상품으로 세분화돼 있다. 투자자들이 주식 및 금융상품 투자에 대한 궁금증을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시황자료 및 개별 종목상담은 물론 전문 투자상담 직원들의 투자 포트폴리오 내용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형 서초지점 지점장은 "투자 궁금증 해결과 다양한 정보 제공은 물론 고객들에게 투기가 아닌 투자의 도움을 드리고자 지점 자체 홈페이지를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가입 및 기타 문의사항은 서초지점 대표전화(02-3473-1330) 및 홈페이지 (www.smok7.com)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이솔 기자 pinetree19@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