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366,0";$no="201001111000255061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르노삼성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제주도에서 온라인 이벤트 당첨 고객, 동호회원, 인터넷 전문기자단 등 총 100여명의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뉴 SM5 VIP 시승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오는 18일 출시를 앞두고 일반 고객들로부터 객관적인 검증을 받겠다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제주에서 해안 도로를 따라 이어지는 왕복 125Km의 다양한 코스에서 뉴 SM5의 다이나믹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지난 12월 2일부터 1월 3일까지 총 3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는 온라인 이벤트에는 약 3만명의 신청자가 몰려 100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할만큼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낸 바 있다.
행사에 참석한 뉴 SM5 동호회 회원은 "뉴 SM5가 디자인은 물론 더 넓어진 실내 공간과 다양한 웰빙 편의 장치 측면에서 동급 모델과는 분명하게 차별화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22일부터 진행된 사전계약에서 영업일수 열흘 만에(1월 6일 기준) 사전계약이 1만 여건을 넘어섰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