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늘 발급받고 오늘 할인받는 카드 나왔다'

우리은행 해피포인트체크카드 출시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우리은행은 식품전문회사인 SPC그룹과 제휴를 맺고, SPC그룹 계열사 중 해피포인트 가맹점 이용 시 할인혜택과 동시에 포인트 적립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우리-해피포인트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우리-해피포인트 체크카드는 전국의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즉시 발급, 전국 4000여 개의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바로 이용이 가능하고, 카드 사용 시 할인과 포인트 적립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전국의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5천원 이상 결제 시 20% 청구 할인을 적용해 월 최대 5천원까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동시에 5%의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도 적용하며, 적립된 포인트로 다시 파리크라상과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등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 카드는 5대 할인점(이마트, 홈프러스, 롯데마트,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에도 5%의 할인서비스를 제공, 월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만 20세 이상 일정자격 기준에 해당 시 후불교통카드 기능도 제공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한 상품이다.

이밖에 이 카드는 연회비가 없고 우리은행 AMA플러스 YA통장을 결제계좌로 이용 시 각종 수수료면제 혜택이 제공되며, 외화 환전 ? 송금 시 최대 50%까지 환율우대 혜택도 제공하는 등 카드혜택 외에 다양한 은행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