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분석가 [김대성소장]은 10일 투자 의견을 통해 다음과 같이 피력하였다.
12월 들어서도 급등주는 계속 탄생하고 있는데 이들 종목은 성장성이나 실적 또는 정책적 테마 등 확실한 상승의 명분을 갖추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하는 선도 세력들의 매집으로 수급이 개선되면서 주가가 급등으로 견인되고 있다.
오늘 소개할 종목은 12월 급등주 중에서도 대표적인 종목이 될 것이다. 미래의 성장성에 대한 기대감이 점차 현실화되며 기업의 획기적인 체질개선과 함께 선도 세력의 매집도 대규모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주가는 당연히 급등파동이 전개가 될 것이다.
필자가 지난 번 대바닥에서 강력 매수를 권해드렸던 케이디씨가 예상했던 것과 같이 세계적인 신성장 산업인 3D 테마의 대장주로 부각되며 급등했다. 오늘 소개하는 종목도 지난 번 케이디씨와 같은 미래의 기술 혁신과 관련하여 시장의 주목을 받을 종목이다. 오늘 소개하는 종목은 누구나 매수에 나설 수 밖에 없는 종목이므로 저가에 매수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놓쳐서는 절대 안 될 것이다.
미래의 IT기술 발전에 있어 혁명적인 계기를 마련할 신소재 개발과 관한 부분이 가시화되는 가운데 동사는 중심 축에 있는 종목으로써 이미 엄청난 물량 매집 과정이 진행되었다. 현재는 상승 초동기에 진입하고 있지만 이제는 언제라도 폭발적인 시세의 분출과정이 전개될 수 있다는 점에서 12월을 화려한 수익률로 장식하며 대박 랠리를 이어갈 것이다.
첫째. 환골탈태로 매출과 이익 급증 기대!
동사는 그 동안의 부진에서 벗어나면서 기업의 혁신적 변화가 진행되는 환골탈태를 앞두고 있다. 신사업 분야에서의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 유수 기업들과 잇따라 대규모 공급 의향서를 체결했는데, 앞으로 본 계약이 본격적으로 이루어지면서 매출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실적도 기하급수적으로 개선될 것이다.
둘째. 차세대 IT, 전기차 등의 핵심 아이템인 신성장 사업
세계를 바꿀 10대 신기술에 선정될 만큼 주목을 받고 있는 미래 신성장 사업부분에서 동사는 특허를 출원할 정도로 독보적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다. 차세대 IT산업과 전기 자동차 등의 핵심 아이템을 비롯해 에너지, 자원, 환경 등 시대적 요구에 적합한 무궁무진한 수요처 확대로 인해 동사의 신성장 사업의 성장동력에 대한 기대감이 현실화 되며 주가 급등의 촉매제로 작용할 것이다,
셋째. 매집완료 후 시세분출 임박한 급등주 패턴의 완성
동사의 엄청난 성장 가치를 알아본 선도세력들의 매집과정 속에서 개인투자자들을 털어내기 위한 주가 왜곡현상도 여러 차례 진행되었지만, 이제는 본격적인 상승 과정의 초동기에 진입하고 있다. 기술적으로도 이제 이동평균선이 수렴되면서 확고한 지지선으로 확보되고 있다. 또한 그 동안 매집 과정의 박스권 상단을 돌파하고 있는 상황이므로 시세 분출이 임박한 급등주 패턴이 완성되고 있는 종목이다.
엄청난 기업의 체질적 변화를 이끌어낼 신사업에 대한 성장성이 현실화 되는 가운데 매집 세력들의 시세분출이 초읽기에 진입하고 있는 만큼 12월 최대의 급등주로 부상될 동사에 대한 절호의 매수 찬스를 절대 놓쳐서는 안 된다.
$pos="C";$title="팍스넷";$txt="";$size="510,184,0";$no="200912100935299588288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핫이슈 종목 게시판]
에듀패스/잘만테크/엠엔에프씨/크로바하이텍/세명전기/이노셀/차이나그레이트/제이엠아이/동양철관/어보브반도체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