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3D 입체영상으로 나온다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모델 제시카 고메즈(Jessica Gomes)의 차별화된 다이어트 비법을 담은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가 세계 최초로 3D 입체영상으로 제작된다.


제시카 고메즈 측은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3D입체 영상은 지난 10월 말 필리핀 세부에서 진행된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DVD 촬영 당시 3D 특수 카메라로 영상과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3D 입체영상 전문 제작사 RD3 유건일 대표는 " 촬영 현장의 생동감과 신비로운 입체감을 표현하기 위해 DVD촬영과 3D 입체영상 촬영을 병행했다. 세계 최초로 제작되는 다이어트 3D 입체영상인 만큼 국내는 물론 해외 다이어트 비디오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고 설명했다.


제시카 고메즈는 ""3D 입체영상으로 제작된 '바디아트'를 보고 깜짝 놀랐다"면서 "세부에서 '바디아트' 촬영을 하고 있는 내 모습을 또 다른 내가 바로 옆에서 직접 보는 듯 한 느낌이었다. '바디아트' 동작 하나하나가 섬세하게 살아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3D 입체영상은 3D 모니터에서 입체안경을 쓴 후 감상할 수 있으며 본격적인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3D 입체영상 휴대폰에서는 입체안경 없이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3D 입체영상을 즐길 수 있다.


국내모회사 3D 입체영상 휴대폰에는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3D 입체영상이 탑재된 채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내년 초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인 3D 입체영상은 오는 14일 '제시카 고메즈의 바디아트' 런칭쇼에서 3D 입체영상의 일부가 선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이 3D 입체영상을 만든 RD3는 국내 최초로 3D입체 영화(감독 윤신영) 제작에 돌입한다. 한중 합작으로 제작되는 3D 입체영화는 내년 2월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