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 겨울, 난 '벤츠' 입는다!"

[아시아경제 손현진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 하랄트 베렌트)가 신년을 맞아 8일부터 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은 메르세데스 그룹 산하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에서 시계, 가방, 지갑을 비롯한 각종 의류, 어린이 용품 등을 전문적으로 디자인하고 관리하는 토탈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은 머플러, 와인스크류, 비즈니스 가방, 휴대전화 액세서리, 지갑 등 패션 아이템부터 액세서리까지 매일 다른 아이템을 선정해 20~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일회 구매액이 10만 원 이상인 모든 고객들에게는 '2010년 메르세데스-벤츠 고급 다이어리'와 무료 고급 포장 서비스를, 일회 구매액이 15만 원 이상인 모든 고객들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로고가 있는 고급 담요(케이스 포함), 키즈 캡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아이템은 온라인 홈페이지(www.benz-collection.com)뿐만 아니라 현대카드 프리비아, CJ 오쇼핑, 위즈위드, 엔조이뉴욕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