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슬옹의 소개팅녀 이성민은 누구? '관심 증폭'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그룹 2AM과 예능프로그램에서 소개팅을 가진 이성민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다.


이성민은 지난 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슬옹의 소개팅 상대로 출연했다. 이성민은 방송 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인기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대중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성민은 MBC 주말드라마 '인연만들기'에서 팜므파탈 전직 모델 심혜림 역으로 출연 중이다. 이성민은 또 제과(던킨 도너츠), 카드(신한카드), 쇼핑몰(11번가), 통신사(SHOW 러브 액추얼리폰), 화장품(크리니크) 등 유명 스타만이 출연한다는 분야의 CF를 모두 섭렵한 떠오르는 CF 스타이기도 하다.


이성민은 오늘 12일 '우결 부부 운동회'로 다시 출연 할 예정이다.

한편 이성민은 '우결'에서 이성민은 이날 비욘세의 '싱글 레이디 (Single Lady)'에 맞춰 '섹시 댄스'를 선보였고 '우결 부부운동회'의 50m 달리기 여자 부문에서 '체고소녀' 유이를 물리치고 1등으로 결승선을 넘었다.


무엇보다도 뛰어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고정 부인들로 출연중인 황정음과 가인은 "예쁘면 다냐"며 살짝 시기심을 보이기도 했다.


이날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 슬옹과 이성민은 시청자들에게 고정커플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고,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이성민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을 드러낸 글이 다수 게재됐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