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팅크웨어, 아이나비 디자인 공모전 개최

[아시아경제 함정선 기자]팅크웨어(대표 김진범)는 '내비게이션의 진화와 변혁'을 주제로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을 직접 디자인하는 '제 2회 아이나비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디자인공모전은 소비자가 생각하고 선호하는 내비게이션의 발전방향과 디자인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의 디자인 관련학과 대학(원)생과 내비게이션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개인 및 팀)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디자인공모전 참가자들은 단말기 사용영역을 확장시킬 수 있는 콘셉트와 콘텐츠, 서비스, 디자인 등이 담긴 시안을 A2패널과 Data CD로 만들어 접수하면 된다.


오는 2010년 1월 21일 본상과 입선작 20작품이 최종 선정되며 본상(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5작품) 수상작에 대하여는 팅크웨어가 목업 제작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디자인공모전에서는 대상 1작품에 상장과 상금 300만원, 최우수상 1작품에 상장과 상금 200만원, 우수상 3작품에 상장과 상금 100만원, 특선 5작품과 입선 10작품에 상장과 상품 등 총11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이 제공된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