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정식품은 친환경 무농약 인증을 받은 보성산 녹차 잎만을 골라 만든 고품격 영양두유 '녹차베지밀 프레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베지밀 제품 중 스테디셀러인 '녹차베지밀'을 리뉴얼 한 제품으로 녹차원료, 영양성분, 패키지 등을 프리미엄 급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카테킨, 플라보노이드, 비타민 C, 아연 등을 포함해 건강 및 여성 미용에 좋다.
영양 면에서는 비타민 E 성분을 강화해 한 팩(190ml)으로 1일 영양소 기준치 대비 34%의 비타민 E를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전남 신안에서 생산된 고품질 천일염만을 사용해 천연미네랄 성분까지 보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정식품은 온라인 종합쇼핑몰 이데이몰(www.edaymall.com)에서 '100+100 Event' 행사를 개최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승환 20주년 콘서트 티켓 및 녹차베지밀 프레쉬 한 박스를 각각 100명씩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기타 행사 관련한 정보는 이데이몰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용 정식품 홍보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 '녹차베지밀 프레쉬'는 녹차 특유의 담백함과 두유의 고소함을 조화시키고 영양 성분을 강화해 프리미엄 두유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균형 잡힌 영양식을 원하는 직장인, 수험생 및 녹차 특유의 미용 기능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음료"라고 말했다.
소비자가격은 팩 190ml는 770원, 캔 195ml는 900원, 병 190ml는 1000원, 팩 1,000ml는 2600원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