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 대박주 선취매에 독보적인 ‘파워수익’은 다음과 같이 시장 전망을 밝혔다.
금일 준비한 예비 급등주 하나만 잡으면 10년 주식 근심까지 날려버릴 수 있음은 물론 변화무쌍한 일회성 테마주가 아닌 안전한 바닥권에서 매수해 한국베랄의 150% 초단기 수익처럼 주식초보자도 수익이 절로 나는 황금주를 전격 공개한다.
창사이래 10년이 넘게 단 한번도 적자를 내지 않고 실적이 기하급수적으로 폭증하고 있으며, 올해 실적만 10,000% 급증으로 주가 급등은 따놓은 당상인데, 여기에 PER가 3배로 동종업계 평균 PER가 20배 임을 감안 할 때 현 바닥권에서 눈감고 베팅해도 수익이 절로 날수밖에 없는 초저평가로써 적정주가까지 향후 최소 500% 이상 급등이 담보된 숨은 흑진주다.
또한 휴대폰 / 자동차처럼 60억 인류의 패러다임을 송두리째 바꿔 놓을 미래 최첨단 핵심기술의 세계1위 특허로 국내 시장점유율 80%의 시장을 독식하고 있다. 더욱이 국내 시장을 마음껏 휘어잡더니 수백조에 이르는 세계시장을 호령하며 글로벌 3대 메이커로 도약, 업계판도를 뒤집은 공룡기업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여기에 한국베랄은 비교도 안되는 단기 2~3배는 거뜬히 쏘아 올려 급등에 급등을 거듭할 특급 호재가 또 있다. 최근 동사가 투자한 글로벌 바이오 업체가 세계적인 불치병 치료제 개발 등 메가톤급 신약호재가 줄줄이 대기하여 실적+성장성+특급호재 등 대박의 3박자를 갖춘 급등 유력주임을 강조한다.
폭발적 시세 전 급등추천 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첫째, 전 세계 100조 시장선점! 세계1위 킬러제품 개발!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의 80%의 독식했는데 미국시장만 100조 시장까지 성공적인 진출에 이어 이제 세계시장을 휘어잡고 있다. 신제품 개발로 시장에서 향후 10 년 이상 독점적인 지위가 예상되는바, 전문가인 필자조차 추정할 수 없는 매출과 이익이 급팽창할 것이며 모든 증권사 애널리스트들도 놀랄 회사이다.
둘째, 10년간 흑자행진! 4분기 사상최대 실적!
10년간 단 한번도 적자를 내지 않았으며, 현재 수 백 억 원대 매출액에서 수 천억 원 이상으로 불어나는 것은 이제 시간 문제다. 이미 주가는 이러한 고성장 추세를 반영하기 위해 준비를 이미 마쳤다. 초고속 성장중인 시장에서 매출은 급격한 상승 곡선을 만들어 나갈 것이며 현금자산이 시가총액을 따라잡을 만큼 회사금고에 돈이 넘쳐나고 있다.
셋째, 수 백배 이익창출의 세계1위 특허! 글로벌3대 메이커 도약!
새로운 경쟁업체의 출현을 원천봉쇄 해 버렸다. 동사가 야심 차게 내놓은 신제품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안전규격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세계 독점특허를 취득하였다. 특히 유럽에서 센세이션을 이룩하고 있는 제품으로 엄청난 고성장을 지속할 것으로 것이다. 전 세계 이름난 회사들이 바로 이 초특급기술의 우수성을 인정하고 경악했으며 주문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넷째, 극심한 저평가! 향후 수 십 배의 주가상승은 불 보 듯 뻔하다.
경쟁업체인 같은 TOP3안의 글로벌 기업 일본 S사와 독일 M사가 현재 수 십조 이상의 가치로 평가 받고 있지만, 이에 비해 동사는 불과 수 백 억대 기업가치로 평가절하 되어있다. 또한 PER=3배로 독보적인 시장점유율과 성장성에도 불구, 국내 동종업체의 PER=20배에 대비하면 아무리 작게 잡아도 500% 상승여력이 있다고 판단되는 바 올해 주식인생의 대역전 드라마를 써 줄 종목이다.
다섯째, 시장을 뒤흔들어 놓을 특급호재 임박!
현재 신제품 관련 특급 호재에 시장에 전혀 알려지지 않은 메가톤급 재료까지 더한다면, 회사의 주가를 몇 배로 튈지는 필자도 솔직히 예상하기 힘들 정도다. 지난 수년 동안 현재 주가에 전혀 반영되지 못한 종목으로 수개월 전부터 이제 외인과 기관들이 냄새를 맡으며 입질을 시작하고 있다.
여섯째, 향후 수 십 년간 초고속 성장! 주가의 폭발적 레벨 업!
주력 품목과 지속적인 신제품개발로 끊임없는 실적 증가와 영업이익 증가! 향후 수십년간 걱정 없는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다. 최근 메이저 세력들이 특급호재로 중무장한 이 종목을 본격적으로 주가를 띄우기 위해 물량 흔들기로 심약한 개미들의 물량까지 거둬 있는바, 이제 물량확보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일촉즉발의 상황이다.
$pos="C";$title="팍스넷";$txt="";$size="499,124,0";$no="200911201017395932614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 핫이슈 종목 게시판 ]
브리지텍/엠엔에프씨/에듀박스/가비아/케이엠/스타엠/중국식품포장/한국기술투자/프럼파스트/강원비앤이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