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진오 기자] LG텔레콤은 전국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휴대폰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12월 7일부터 11일까지 LG텔레콤 공모전 웹사이트(propose.lgtelecom.com)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수상자는 12월 18일 LG텔레콤 홈페이지(www.lgtelecom.com)를 통해 발표된다.
공모전 대상 1개 작품에는 500만원과 휴대폰이 부상으로 수여되고, 최우수상은 200만원 상금과 휴대폰, 우수상 2개작품은 각 100만원, 장려상 3개 작품은 각 5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특히, 이번 공모전 수상자는 LG텔레콤 입사 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김시영 LG텔레콤 단말상품기획팀장은 “이번 휴대폰 디자인 공모전은 고객들이 이용할 휴대폰을 고객관점에서 직접 디자인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공모전 수상작들을 대상으로 상품화를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LG텔레콤은 지난해부터 모바일인터넷의 확산과 발전을 위해 고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채널로서 오즈(OZ)모바일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