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이민정-정경호, '초콜릿'서 노래호홉…김정은도 \"사랑해도 될까요\" 열창";$txt="";$size="550,365,0";$no="2009110514490884057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배우 정경호가 SBS '김정은의 초콜릿'에서 영화 '그 남자 작곡, 그 여자 작사'의 주제곡인 'Way back into love'를 부르며 감미로운 목소리를 뽐냈다.
정경호는 SBS 주말드라마 '그대 웃어요'에서 귀여운 커플의 조짐을 보여주고 있는 이민정과 함께 등장해 새로운 듀엣 곡의 대명사 'Way back into love'를 로맨틱하게 소화했다.
정경호는 평소 좋아하던 노래이기도 한 'Way back into love'를 '김정은의 초콜릿'를 위해 촬영 중 쉬는 시간이 있을 때마다 연습을 거듭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현장에 있었던 방청객들은 자신의 블로그에 이날 노래를 불렀던 정경호의 사진과 함께 '잘생기고, 연기도 잘하면서, 노래까지 잘하면 대체 빠지는 게 뭔지'라는 소감을 올리기도 했다.
정경호는 '그대 웃어요'에서 사랑스러운 만두남의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성실하고 따뜻한 매력을 갖춘데다 순수하기까지 해 요즘 드라마 속 캐릭터 중 단연 눈에 띄는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