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상가뉴스레이다는 오는 15일 오후1시부터 5시30분까지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 국제회의장에서 개원정보 114, 부동산플래너, BC카드, 한국씨티은행 등과 함께 '개원(開院)입지 및 부동산투자 박람회'를 연다.
'개원입지 및 부동산투자 박람회'는 올 들어 3회째로 개원입지를 찾는 의료인과 관리 필요성을 느끼는 개원의, VIP 상가투자자를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번 박람회 소제목은 '돈되는 부동산 및 개원입지 바로알기'로 개원자금 조달법과 개원형태, 개원입지를 고민하는 의료인과 건물관리, 재테크요령, 투자수익률 확보에 관심이 많은 개원의, 상가투자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강사진은 선종필 상가뉴스레이다 대표와 이성욱 개원정보 114 대표, 송명희 부동산플래너 대표 등이며 강의내용은 '2010년 부동산시장 예측', '상가투자방법', '병원입지 선정 및 발전방안', '개원입지 접근방법 및 사례분석', '부동산투자기법', '자산관리비법 및 세금절약 노하우' 등이다. 강의 후에는 추첨을 통해 별도의 경품도 지급된다.
참가비용은 사전등록 5만원, 현장접수 7만원이다. 사전등록은 개원정보114(주) 홈페이지에서 13일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상가뉴스레이다 홈페이지(www.sangganews.com)나 02-598-2819로 문의하면 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민진 기자 asiakm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