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정보통신, 2009년 하반기 경력사원 채용

[아시아경제 이정일 기자]
롯데정보통신(대표 오경수)은 사업영역 확대에 따른 우수한 인력 확충을 위해 경력사원을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영업, 하이테크, 컨설팅 부문에서 경력직을 모집하며, 관련분야 경력 3년 이상으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으면 지원이 가능하다.

세부 모집분야는 IBS, U-시티, LED(디자인·기술), 스마트카드, 보안, 영업 등이며, 지원서는 홈페이지(www.ldcc.co.kr)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recruit@lottel.net)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롯데정보통신은 고부가가치화를 제공하는 IT융합 모델로 IT서비스를 확대해 나감에 따라 유비쿼터스/IT융합 분야를 이끌 인력 채용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또한 정부, 학교, 국방 등 공공 부문의 역량 걍화를 위해 공공 및 국방 영업분야도 모집한다.

롯데정보통신 고두영 인사팀장은 "IT 선진화를 통해 롯데그룹이 세계적인 그룹으로 성장하는데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며 "발굴된 인재는 u-시티, 정보보안, 스마트그리드, LED 사업, 롯데그룹 정보화 등 차세대 미래전략 사업을 이끌어 가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정일 기자 jayle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