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컴즈, '네이트'서 국내 미출간 서적 최초 공개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는 30일 자사의 검색포털 네이트의 책 서비스를 통해 국내 미출간 소설 ‘로마 서브 로사’를 최초로 공개한다.


로마 서브 로사는 역사 추리 소설계의 거장 스티븐 세일러의 대표작으로, 1991년부터 총 17년 간 발표된 시리즈다. 역사 추리 소설의 고전으로 자리를 잡으며 전 세계 18개의 언어로 번역, 출판되었지만 국내에는 아직까지 출간되지 않았다.

SK 컴즈는 네이트 책 서비스에 로마 서브 로사 시리즈의 1권 ‘로마인의 피’ 전 내용을 독점 연재한다. 책의 내용은 총 40여 회에 거쳐 매일 오전 업데이트 될 예정. 해당 서비스는 12월 국내 출간 예정인 로마 서브 로사와 국내 독자 간의 첫 만남이다.


네이트 책 서비스에는 로마 서브 로사의 공개를 기념하여 작가 스티븐 세일러가 국내 독자에게 직접 전하는 인사말 영상과 친필 메시지, 사인도 공개한 바 있다.


SK컴즈의 서준성 팀장은 “스티븐 세일러의 로마 서브 로사는 세계 각국의 언론과 독자들이 격찬한 역사 추리 소설의 고전”이라며 “네이트 책 서비스를 통해 국내 최초로 그 내용을 전할 수 있어 기쁘고, 이러한 시도가 더욱 많은 독자에게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SK컴즈는 로마 서브 로사 연재 서비스 관해 서비스 기간 동안 독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도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