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명품컬렉션] 온오프 '레이디445 드라이버'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명품컬렉션] 온오프 '레이디445 드라이버'
AD

온오프의 가을 여심(女心)을 잡기 위한 명품 드라이버는 '레이디445' 모델(사진)이다.


'힘과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룬 신제품은 여성골퍼들에게도 장타를 실현시켜주는 '꿈의 드라이버'를 모토로 제작됐다.

기존 제품보다 스윗에어리어 면적을 더욱 넓게 한 '와이드 하이퍼 이펙트 존' 설계가 기술력의 원천이다. 페이스 두께를 4단계로 나눈 뒤 중심에서 주변으로 갈수록 얇게 만든 이 기술이 볼의 초속을 향상시켜 최대 비거리를 보장한다.


445cc의 빅헤드에 헤드 중심을 깊게 배치해 여성골퍼들의 부드러운 스윙으로도 충분히 스윙스피드가 나오도록 배려한 점도 돋보인다. 외관은 세련된 붉은색을 기조로 검정과 실버를 조합한 심플한 디자인을 채택해 여성의 취향에 맞췄다.


관성모멘트(MOI) 성능 역시 커졌다. 최대초속존과 스윗스팟을 일치시켜 비거리를 늘리면서도 빗맞은 샷에 대해서도 안정된 방향성을 추구할 수 있는 비결이 여기에 있다. 크라운 부분의 실버톤 톱마크는 셋업에서 타점 위치를 표시해 정확한 어드레스를 도와준다.


샤프트 역시 여성의 체형과 파워에 적합하게 경량의 전용 샤프트(스무스킥 LP-410D)를 새로 개발해 장착했다. 그립과 연결된 부위의 낭창거림을 향상시켜 편안한 스윙으로도 임팩트 순간 가속도를 높여 자연스럽게 볼에 파워를 실을 수 있도록 했다. 로프트 11.5도에 샤프트 길이는 43.5인치. 스윙밸런스는 C1이다. 가격은 116만원. (02)531-1999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