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씨카드, 고품격 'Loun.G 웨딩' 서비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비씨카드 라운지(Loun.G)가 고품격 토털 웨딩 서비스를 시행한다.


비씨카드는 웨딩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인 아이웨딩네트웍스와 업무 제휴를 맺고 'Loun.G 웨딩'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Loun.G 웨딩'은 상견례장소, 예식장,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웨딩 촬영, 한복, 예물, 예단, 부케, 청첩장, 혼수가전·가구, 허니문 여행 상품, 이바지 음식에 이르기까지 웨딩과 관련한 모든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 및 무료상담, 예약은 물론 시중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라운지 유료회원에게는 더욱 특별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유료회원은 라운지 웨딩이 제공하는 스페셜웨딩패키지를 시중가 대비 최대 17%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페셜 웨딩패키지는 유명 스튜디오(라망스튜디오, 코코스튜디오, 거울과 창)와 디자이너 브랜드의 드레스(본느마리에, 김영주웨딩, 김보경이노센트) 그리고 엄선된 메이크업 아티스트(끌로에헤어메이크업, 이유정크레)가 참여해 수준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유럽, 동남아, 남태평양, 미주 지역에 따라 로맨틱허니문, 자유여행 등 다양한 컨셉의 여행상품이 준비되어 있는 라운지 웨딩에서 허니문 여행상품을 이용하면 다양한 가격할인 이벤트로 최대 50만원까지 신혼여행 경비를 지원한다.

한편 라운지 웨딩 서비스 오픈 이벤트로 내달 30일까지 웨딩패키지 또는 허니문 여행상품을 이용하는 유료회원에게 롯데백화점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며, 웨딩과 허니문 상품을 함께 이용하는 유료회원에게는 유명연예인의 결혼식에서 사용했던 30만원 상당의 부케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내달 15일까지 라운지 웨딩의 명품 주얼리샵 라비토, 반조애, 블루머코리아에서 예물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정상가 대비 최대 20%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Loun.G 웨딩은 최고의 공신력을 가진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수준 높은 토털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라며 "제공하는 각 상품마다 웨딩업계 최초로 서비스 보증제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