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스터빅, 팬들과 저녁만찬 이벤트 참석


[아시아경제 고경석 기자]오는 24~25일 양일간 내한공연을 펼치는 하드록 그룹 미스터빅이 22일 오후 서울 강남의 한 식당에서 팬들과 만난다.


전세계적인 히트곡 '투 비 위드 유(To Be With You)'로 유명한 미스터빅의 공연을 주최하는 슈퍼내추럴 측에 따르면 이들은 22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식당에서 특별 이벤트를 마련해 팬들과 저녁 만찬을 갖는다.

슈퍼내추럴 관계자는 "미스터빅이 팬들과의 만남을 고려하던 중 일반적인 사인회보다는 자주 마주할 수 없는 외국 뮤지션임을 감안해 한국 팬들의 열정에 보답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로 미스터빅과 함께하는 저녁 만찬자리에 동석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미스터빅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저녁식사를 함께하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미스터빅 홈페이지와 기획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왜 미스터빅을 만나야만 하는지 사연을 올려 채택된 소수의 인원과 함께 진행된다.


21일 입국하는 미스터빅은 이 행사 외에도 라디오 프로그램 등 여러 행사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미스터빅은 24~25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의 마지막 공연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고경석 기자 kav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