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 가을엔 나도 브아걸 가인 같은 '스모키룩'"

[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올 가을 메이크업은 '스모키 룩'이 대세다.


특히 기존에 인기를 끌었던 그레이컬러 뿐 아니라 럭셔리한 골드와 여성스러운 느낌의 바이올렛 스모키의 강렬한 메이크업 룩이 올 가을 스타일리더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박선영 국제대학 뷰티디자인과 교수가 소개하는 아이섀도 테크닉.


◆럭셔리한 골드 스모키를 원한다면=크리미한 질감의 브라운 섀도를 아이라인을 따라 펴 바른다. 화려한 골드 펄감의 아이섀도를 브러시로 블랜딩한 뒤 눈두덩 전체와 언더라인까지 발라준다.

◆페미닌한 무드의 퍼플 스모키=크리미한 질감의 퍼플 섀도를 눈매를 따라 아이라인과 점막을 채워 주고 언더라인의 꼬리부분을 좀 더 진하게 그라데이션해준다. 화려한 바이올렛 펄감의 아이섀도와 연 핑크계열의 섀도를 브러시로 블랜딩한 뒤 눈두덩 전체와 언더라인까지 발라준다.


◆카키 그린의 고혹적인인 스모키=크리미한 질감의 카키 펜슬로 아이라인을 따라 그려주고 언더라인 점막까지 채워준다. 은은한 카키 펄감의 아이섀도를 브러시로 블랜딩한 뒤 눈두덩 전체와 언더라인까지 발라준다.


이밖에 스모키 룩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 아이라인이다. 펜슬타입은 초보자에게도 아이라인을 쉽게 그릴 수 있고 손으로 쓱쓱 문질러 번지는 느낌의 트렌디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다.


브러시는 정교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때 효과적이다. 또 길고 짙은 속눈썹은 스모키 아이와 어우러져 눈매를 더욱 깊고 강렬하게 연출해 스모키 아이메이크업을 더욱 깊은 눈매로 만들어준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